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조건부 수혜자님 죄송합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0. 12. 21:37

    조건부 수혜자님 죄송합니다.
    자조 센터가 귀하를 조건부 수혜자로 지정하는 경우
    저는 근로조건으로 생활임금을 받고 있습니다.
    4개 그룹은 일할 수 있는 능력이 있다고 말했다.
    개인사정으로 생계유지가 어려운 경우
    저는 이 조건부 수혜 자격이 있습니다.
    일을 하지 않으면 생활비를 받지 못한다.
    그러나 당신은 무엇에 대해 기뻐합니까?
    셀프 헬프 센터에서 할당한 작업
    각자 다르겠지만 능력자나 뭐..
    주 5일 하루 평균 8시간? 나는 일하고있다
    최저임금이 아닙니다. 연봉 400만원 정도?
    이 직업에는 편의점도 있습니다. 다양성
    (쉬운 작업 강도? 그런건 아닌걸로 들음)
    최저임금이 9000원을 넘었다는 게 충격적이다.
    시급이 5000원 정도라는 말이 말이 되나요?
    이 자활 작업장에서 대상은 받는 사람이 아닙니다.
    정상적인 생활로 돌아갈 수 있도록 도움
    제대로 된 임금을 주지 않고 일을 하면 받는 사람을 포기한다.
    '내가 나갈 생각으로 만든 거 아니야?
    ㅇㅇ 그렇군요. 많은 사람들이 수혜자 지위를 포기합니다.
    하지만 일할 능력이 없어 4등급을 받기란 쉽지 않다.
    연로하신 어머니도 아파서 일을 할 수 없습니다.
    계속 전화가온다고 하하하하
    물론 퇴직금처럼요. 물론 이 부분은 X
    아니 뭐니뭐니해도 요즘 세상에 5000원 정도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